대부분의 시간을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IT 너드로 가득한 사무실이라, 거의 저희 모두가 안경을 쓰는게 놀랍지 않습니다. 또 다른 팀 멤버 한 명은 왜인지 스크린 앞에서 온종일 있는 것은 괜찮은데 대신 독서를 위해 안경이 필요하고요.
정말 저희 팀 한 사람 한 사람이 몇 번이나 새 안경 맞추는 시련을 겪어 온 사람들이라,ProperVision출시되어서 진심으로 신이 납니다.
ProperVision특장점은 맞춤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저희 대부분에겐 코 부분과 양 옆이 너무 타이트하지도 느슨하지도 않은 안경을 처음 써 보는 것이었습니다. 꼭 맞는 핏을 자체적으로 조절할 수 있었고, 디자인도 대체적으로 아주 편안한 디자인이어서, 더 이상 잘 맞지 않는 안경을 참을 필요도 없었습니다.
렌즈 도수 조절은 쉽고 매끄러웠고, 최고로 좋은 점은 누가 안경을 잃어버리면 그냥 우리 독서용 안경을 써도 된다는 점입니다.
ProperVision너무 편하고 편리하다는 사실에 신이 나서, 사실 특징 리스트를 보는 것도 잊어버렸습니다.
✅ 조절 가능한 듀얼렌즈 기술 – 다이얼을 한 번 돌리면 안경은 +에서 – 에서 일반 0 도수로 바뀝니다.
✅ 튼튼한 소재 – 안경에 “실수로” 앉거나 안경을 떨어뜨려보는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그럼에도 초점을 맞추는 데에는 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 조절 가능한 안경테 – 안경테를 머리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머리 양 옆에 안경다리 눌린 자국이 생기는 것을 절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스크래치 방지 – 렌즈의 코팅은 김서림과 스크래치가 방지됩니다.
✅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 사무실에서 다양한 옷에 매치해봤는데,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우리 안경잡이들 모두가ProperVision에 만족한다는 것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신선한 편안함을 위해 지불해야 하는 대가에 대해 생각해 볼 시간이었습니다.